REVIEW

제품 사용후기

제목

플로폴리스수분크림,스킨,팩,폼클렌징

작성자 박신혜(ip:125.134.120.213)

작성일 2013-05-10

조회 29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원래 제가 사용후기 같은걸 잘안적는데 효과를 많이봐서 고마운맘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사춘기때도 안나던 깨끗한 피부가 30대에 ***으로 일년을 넘게 고생을 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네이버 검색으로 아마존을 알게되어 작년 12월달에 수분크림을 1차로 먼저 사서 발라보았습니다.

사실 별기대는 하지않았습니다. 첨엔 별 문제가 없더니 점차 쓰다보니 상품평에서만 보던 ****이 저한테도 일어 나는겁니다. 전 피부 상태가 아주 안좋아서 그런지 한달 넘게 두달정도 같던 것 같습니다.(그사이 수분크림 두통째-한달에 한통정도 사용) 이런 시기를 겪으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이걸 끊어야하나 말아야하나...근데 두달 쫌 지나 제 피부는 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제주위 지인들도 피부 많이 좋아졌다하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스킨과 팩, 폼클렌징(전 다른 제품 사용때마다 ****을 항상 겪었음-대신 시기 짧음)을 다 사서 사용해보니 더욱 빛나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사람에따라 효과가 참 늦게 나타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두 화장품을 석달을 쓰고나서 효과를 봤습니다. 그전엔 엄청난 갈등도 느꼈고요 그래서 전 아마존 매니아 됐습니다.^^이젠 ***은 가끔 피곤할때나 몸이 안좋을때 올라와서 그땐 팩으로 신경써주면 괜찮아졌습니다.

앞으론 *** **에 신경쓰기위해 피부톤개선프로폴리스크림을 써볼까합니다. 여러분도 아마존 한번써보세요

넘 급하게말고 느리더라두 꾸준히~~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