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 A

상품 Q&A입니다.

제목

정말 배송상태가..ㅡㅡ;

작성자 관리자(ip:)

작성일 2009-12-14

조회 2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말 죄송합니다.

 

택배사고가 일어난것 같은데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구요.ㅠ.ㅠ

 

원하신다면 상품교환을 해드리겠습니다.

 

제품이 찌그러져 있다면

완전한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릴꼐요..

 

정말 죄송합니다.

 

 

이 글을 보시면 연락주시던지

게시판에 다시 글을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정말 배송 실망입니다.

아마존허니닷컴은 배송업체를 바꾸시는 게 좋겠어요.

 

제가 9일 밤에 주문하고 10일 발송 메일을 받고.. 

11일(금)이면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이후에 아무런 연락이 없어서..

금욜 저녁에 운송장번호 조회하니깐

금욜 오전에 배송출발했다고 적혀있더군요.

 

전화번호가 있어서

토욜 오전에 전화해보니

일욜에 배송해주시겠다면서..ㅡㅡ;

 

일욜 11시 정도에 다시 전화하니깐..

2-3시쯤 배송되겠다면서..ㅡㅡ

무슨 배송이 자기  편한 시간에 하는 것도 아니고..정말..

 

그래서 약속이 있어 나갔다돌아오니..

물건이 와 있더군요.

그런데..배송 상태가..

상자 한쪽이 다 찌그러져서 왔어요.

상자 뜯어보니 주문했던 화장품 상자도 찌그러졌네요.

 

정말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이렇게 물건을 받으니 너무 기분이 나쁘네요.

 

아무리 판매자께서 좋은 물건을 빠르게 발송해주셔도..

배송이 이런 식이면 너무 곤란하네요.

아직 사용하지도 않았는데..기분이 너무 안 좋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